남양주시 어르신 200여명 e-스포츠 대회 화제

0
9

남양주시 어르신 200여명이 화도농협조합장배를 놓고 e-스포츠 대회에서 열전을 벌여 화제다. e-스포츠 대회는 그동안 젊은이들 전유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남양주시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는 26일 화도 오월뷔페에서 관내 노인 200여명을 모시고 제1회 화도농협조합장배 e-스포츠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화도농협이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화도읍분회가 주관했으며 경로당이 휴식, 기분 전환 등 단순 공간에서 테마가 있는 브랜드 경로당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e-스포츠’경기를 개최해 어르신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했다.

최상복 화도농협 조합장은 이번 대회 개최에 대해 “지역 발전에 공헌해온 어르신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으며 즐기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올해 처음 열린 이번 대회는 9개 경로당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열띤 승부를 펼쳤으며 노인회원 간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을 다지는 아름다운 자리가 됐다.

김승수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어르신이 건전한 여가프로그램에 마음과 몸이 흠뻑 빠져 활기차고 건강한 생활을 하는 모습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며, 오늘 이 자리가 즐겁고 행복한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